메인 본문영역

자주하는 질문

기프트&할인카드와 관련하여 자주하는 질문입니다.

Main Membership 자주하는 질문
Q&A of Membership Card
제목
  • Question
    카페베네 모바일카드에 충전된 잔액을 환급받고 싶습니다. 17-03-21 12:00:00
  • Answer

    ▶카페베네 모바일 App


    카페베네 APP의 모바일카드 같은 경우 약관에 명시되어 있는 바와 같이 10,000원 이하의 금액을 충전하셨을 경우 충전 금액의 80% 이상을, 10,000원 이상의 금액을 충전하셨을 경우 충전 금액의 60% 이상을 사용하셔야만 환급 가능합니다. 대표번호(1688-4666)로 연락 주시면 환급요건 확인후 도와드리겠습니다. 환급에는 승인 후 보통 2~3주 정도 소요됩니다.

  • Question
   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. 17-03-21 12:00:00
  • Answer

    ▶카페베네 멤버십 마일리지 카드 / 카페베네 모바일 App


    대표번호 (1688-4666)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탈퇴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Question
    카페베네 모바일APP과 마일리지카드가 연동되어 있나요? 17-03-21 12:00:00
  • Answer

    ▶카페베네 모바일 App


    연동되어있지 않습니다. 현재 마일리지카드와 카페베네 모바일 APP은 별도의 서비스입니다.

  • Question
   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? 17-03-21 12:00:00
  • Answer
    ▶카페베네 멤버십 마일리지 카드


    홈페이지에서는 멤버십 정보 확인이 불가능합니다. 대표번호 (1688-4666)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

    ▶카페베네 모바일 App


    홈페이지에서 모바일카드 정보 확인이 불가능합니다. 대표번호 (1688-4666)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Question
    멤버십 회원등급이 승급되면 카드를 꼭 변경해야 하나요? 17-03-21 12:00:00
  • Answer

    ▶카페베네 멤버십 마일리지 카드


    고객님께서 현재 보유중인 카드로도 등급에 맞는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uestion
    두 개의 멤버십카드를 하나로 통합하고 싶습니다. 16-06-05 12:00:00
  • Answer
    대표번호 (1688-4666)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
  • Question
    핸드폰 번호 등 기존 멤버십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16-06-05 12:00:00
  • Answer

    ▶카페베네 멤버십 마일리지 카드


    대표전화(1688-4666)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    ▶카페베네 모바일 App


    카페베네 모바일 App의 [설정] - [계정관리] 에서 고객님의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전화번호 또는 스마트폰이 변경된 경우에도 카페베네 모바일 App을 설치한 후 가입하신 고객님의 ID로 로그인하면 동일한 방법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uestion
    카페베네 멤버십카드 분실 시 재발급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? 16-06-05 12:00:00
  • Answer

    먼저 자주 이용하시는 매장에 가셔서 새로운 공카드(정보가 입력되어 있지 않은 카드)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.

    그 후에 대표전화(1688-4666)로 연락해주시면 새로운 공카드에 고객님의 예전 정보를 이관하여 드리겠습니다.



TOP
본사 서울시 광진구 동일로 427
대표이사 최승우 사업자등록번호 206-86-29161
개설문의1688-7200 소비자대표번호 1688-4666 FAX. 02-3438-6802